[그래프] 서비스별 통신민원 현황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주선영

jasmin@datanews.co.kr | 2006.10.20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통신위원회(www.kcc.go.kr)에 따르면, 3/4분기 중 정보통신부 고객만족센터에 접수된 통신민원이 총 9,351건으로 2/4분기 대비 17.5% 증가했다.

주요 "서비스별 민원현황"은 △이동전화서비스와 관련된 민원이 4,400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 초고속인터넷 2,980건 △유선전화 822건 106건이 뒤를 이었다.


관련태그
통신  이동전화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민원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