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홈
|
회원가입
2024.11.11
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데이터 Pick
[그래프] 3/4분기 유형별 통신민원 현황
주선영
jasmin@datanews.co.kr
|
2006.10.20 00:00:00
글자크기
통신위원회(www.kcc.go.kr)에 따르면, 3/4분기 중 정보통신부 고객만족센터에 접수된 통신민원이 총 9,351건으로 2/4분기 대비 17.5% 증가했다.
"유형별 민원현황"을 살펴보면 '부당요금'이 1,975건으로 가장 많았으며, 부가서비스에 임의로 가입시키는 '부당가입' 1,354건, '부대요금 불만' 1,188건 등으로 집계됐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태그
통신 이동전화 유선전화 초고속인터넷 민원 부가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