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생명이 고객을 위한 맞춤 정보를 제공하는 ‘With ING’(http://www.inglife.co.kr) 웹진을 오픈하고, 재테크에서부터 비즈니스와 문화 공연까지 생활 전반에 걸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With ING' 웹진은 고객 개개인에게 꼭 맞는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ING 생명 고객이라면 누구나 회원 가입 후, 거주지역에 따른 오늘의 날씨, 토정비결과 운세, 컨디션 등을 볼 수 있으며, 자신의 보험 계약 정보를 매달 뉴스레터로 편리하게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With ING 웹진은20대에서부터 50대까지 연령별, 성별로 차별화된 재테크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20대 고객은 종자돈 마련에 관한 예금과 적금 정보를, 30대 고객은 펀드와 주식 정보를, 40대 고객은 부동산 정보를, 50대 고객은 은퇴 자금에 대한 재테크 정보 등 연령대의 니즈에 맞는 재테크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매월 다양한 문화 공연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월 창간호에서는 '백설공주를 사랑한 난장이', '드레스덴 필하모니&성 십자가 소년 합창단' 공연 티켓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고객들은 With ING 웹진에서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ING 생명은 With ING 웹진 창간을 기념하기 위해 162명의 고객에게 홈 시어터, 노트북, 김치 냉장고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고객들은 회원가입 후 설문에 참여하기만 하면 된다.
ING 생명 마케팅부의 고규석 부장은 "ING 생명은 고객에게 보험 계약 관련 뉴스뿐 아니라 다양한 생활 문화 정보를 제공하는 등 고객에게 보다 남다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웹진을 창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수준 높은 콘텐츠와 다양한 전문가들의 칼럼을 제공하는 등 남다른 문화 공간으로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