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www.citibank.co.kr)이 2007년을 '고객중심주의문화 정착의 해'로 삼고, 그 첫 시발점으로 씨티골드 개인고객전담역(CE, Citigold Executive)들을 대상으로 한 마인드혁신 프로그램인‘패션 포 유어 석세스(Passion for Your Success)’캠페인을 2월 8일 론칭이벤트를 기점으로 시작한다.
한국씨티은행은 이번 캠페인의 시작을 위해 고객의 성공을 위한 전략기획수립과 개인고객전담역들의 자체 혁신을 위한 동기부여 프로그램의 두 부분으로 구성된 론칭이벤트를 2월 8일 가지는 한편, 씨티골드 고객들에게 DM 발송을 통해 고객전담역들에 대한 평가작업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한 의견 수렴 조사가 대대적으로 실시하여 이를 서비스 개선에 반영할 예정이다.
씨티골드 사업 총책임자인 전희수 본부장은 "급변하는 금융환경 속에서 살아 남기 위해서는 더 이상 상품판매수치 등에만 의존할 수 없으며, 고객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재빨리 상품과 서비스를 변화시켜야 한다. 이를 위해 고객의 변화하는 니즈를 가장 먼저, 효과적으로 파악하여 상품 및 서비스개발에 반영하기 위해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의 주체로서 개인고객전담역들의 역할개선과 역량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보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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