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추가
홈
|
회원가입
2024.11.22
종합
정치/사회
경제/금융
산업
IT
라이프
[그래프] 향후 금융분쟁 발생시 대처방법
오미영
gisimo@datanews.co.kr
|
2007.02.20 00:00:00
글자크기
금융감독원(www.fss.or.kr)이 지난해 12월 20대 이상의 국민 700명을 대상으로 "향후 금융분쟁시 대처방법"에 대해 설문조사한 결과, 10명 중 3명 정도가 '주변사람에게 자문을 구할 것이다'라고 답했다.
이어 ▲한국소비자보호원 이용 17.6% ▲인터넷 이용 17.3% ▲금융감독원 이용 15.9% 순이었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관련태그
금융상품 금융회사 은행 소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