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아내의 날을 제정해 아내의 의미를 대내외에 알리고 있는 삼성생명이 올해는 3월 3일『아내의 날』에 아내에게 보장자산을 선물하자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삼성생명은 올해 아내의 날을 보장자산 바로알기 캠페인과 연계해서 "사랑하는 아내에게 보장자산을 선물하세요" 라는 주제를 정했다.
3월 한 달간 캠페인을 전개 하는 삼성생명은 6일 서울 강남을 비롯해 전국 7개 지역에서 임직원과 FC들이 참여하는 가두 캠페인를 전개한다.
가두캠페인에서는 각종 음악 공연과 함께 고객들에게 장미, 초콜렛 등을 제공한다. 또 아내에게 보장자산을 선물할 수 있도록 삼성생명이 전개하고 있는 보장자산 퀴즈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한 리플렛도 배포한다.
이밖에 삼성생명 홈페이지 내에 보장자산 이벤트 페이지를 개편하여 사랑하는 아내를 위한「보장자산 퀴즈이벤트」코너를 만들어 운영한다.
최근「Future 30+」라는 보장성상품 브랜드를 출시한 삼성생명은 아내의 날을 통해서 가사와 육아는 물론 경제적인 이유로 사회활동 참여를 요구받고 있는 가족의 한 중심축인 "아내"의 소중함을 일깨우자는 취지로 캠페인을 전개해서 아내에 대한 「보장자산」준비가 곧 「가족사랑의 출발점」이라는 것을 알릴 계획이다.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