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명품 브랜드 랭킹 Top 10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윤미연

tame@datanews.co.kr | 2007.04.25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시장정보 제공업체 밀워드브라운옵티모(Millward Brown Optimor)와 영국의 파이낸셜 타임즈가 2006년 기준의 브랜드 가치 평가 보고서인 <BRANDZ Top 100 2007>을 공동 발표했다.

명품 부문 1위는 Louis Vuitton(루이비통)으로 브랜드가치는 무려 227억달러로 평가됐다.
이어 ▲Chanel(샤넬)이 75억달러로 2위 ▲ Cartier(까르띠에)가 ▲70억 달러로 3위에 랭크됐다.

특히, 톱10 내에 LVMH그룹의 브랜드가 4개나 포진돼 있어 '명품제국' 그룹이라는 명성을 재확인했다.


관련태그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  마케팅  경영  삼성  코카콜라  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