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 음료(Soft Drink) 브랜드 랭킹 Top 10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윤미연

tame@datanews.co.kr | 2007.04.25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시장정보 제공업체 밀워드브라운옵티모(Millward Brown Optimor)와 영국의 파이낸셜 타임즈가 2006년 기준의 브랜드 가치 평가 보고서인 <BRANDZ Top 100 2007>을 공동 발표했다.

음료(Soft Drink) 부문에서는 Coca Cola(코카콜라)의 브랜드 가치가 350억 달러로 평가돼 l위에 올랐고, 2위는 97억달러의 Pepsi Cola(펩시콜라)로 나타났다.

특히, 음료부분 톱10 중 8개가 "The Coca Cola Co."와 "PepsiCo Inc"의 브랜드로 대부분을 차지했다.


관련태그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브랜드  마케팅  경영  삼성  코카콜라  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