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층 편의점 고객 공략, 농심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 출시

지난 8월 출시된 보글보글부대찌개면, 출시 4개월 만 매출 300억 원 넘어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데이터뉴스=안신혜기자]농심은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을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농심이 지난 8월 1일 선보인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출시 4개월 만에 매출 300억 원을 넘어섰다. 이에 편의점을 주로 이용하는 젊은 연령층의 고객을 집중 공략하기 위해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을 출시했다.

보글보글부대찌개컵면은 사골육수로 맛을 낸 깊고 진한 부대찌개 국물과 풍성한 건더기 등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의 맛을 소용량 컵면에 담아 보다 간편하고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이 다양한 형태로 출시된다는 것은 시장에서 사랑받는 제품이라는 의미”라며 “보글보글부대찌개면은 출시 초기부터 큰 인기를 얻어 4개월만에 큰사발면과 컵면까지 제품군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현재 봉지면, 큰사발면, 컵면 등 세 가지 형태로 출시되는 제품은 신라면, 너구리, 오징어짬뽕 등의 인기브랜드이다.

ann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