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은 광주광역시 소재 김대중 컨벤션센터에 2300여명의 우수 고객을 초청하고 2017년 하반기 ‘KB평생사랑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사진제공=KB국민은행)
[데이터뉴스=박시연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은 광주광역시 소재 김대중 컨벤션센터에 2300여명의 우수 고객들을 초청하고 2017 하반기 'KB평생사랑 콘서트'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10일 진행된 'KB평생사랑 콘서트'는 장기거래 우수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평생사랑'으로 명칭하고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진행돼 온 대규모 고객초청 문화행사다.
올해 'KB평생사랑 콘서트'는 상반기 서울, 인천을 시작으로 하반기 부산에 이어 광주까지 총 4개 지역에서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MC컬투의 진행과 함께 김건모, 김태우, 에일리, 헤이즈, 린 등의 가수들이 출연해 무대를 펼쳤다.
특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KB임직원들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웰컴 패키지 물품을 제공하고 전문작가의 포토타임 및 'KB 카페테리아' 등을 운형해 즐거움을 선사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고객이 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할 수 있는 시간이 됐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KB국민은행은 평생금융파트너로서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하겠다"고 밝혔다.
si-yeon@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