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우수고객 위한 맞춤형 '컨시어지 서비스' 시행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데이터뉴스=박시연 기자]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고객 우대 서비스인 KB스타클럽의 'MVP스타 고객'을 대상으로 '컨시어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23일 밝혔다.

'KB스타클럽 컨시어지 서비스'는 여행, 골프, 문화 등의 예약과 정보제공 등 고객 개인의 필요 사항을 지원하는 맞춤형 관리 서비스다.

KB국민은행은 이번 서비스 제공을 위해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전용 컨시어지 센터를 구축했다. 특히 컨시어지 센터는 글로벌 해외 서비스 지원을 위해 2개 국어 이상 구사가 가능한 상담원과 의료지원팀을 통해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증권, 손해보험, 카드, 생명보험 등 KB금융그룹 계열사 MVP스타 고객도 동일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해외 여행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와 다양한 글로벌 우대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해외 의료지원 서비스는 한국어 전화 의료 상담 지원, 현지 병원 입원 수속 안내, 현지 의료진 전화 응급통역 지원 서비스 등 해외에서 응급상황이 발생할 경우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다.

si-yeon@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