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이 봄 한정판으로 출시하는 ‘체리블라썸 시리즈’ 제품 이미지
[데이터뉴스=안신혜 기자] SPC삼립이 ‘썸 있는 봄날, 썸 있는 이벤트’를 콘셉트로 봄 한정판 ‘체리블라썸 시리즈' 5종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SPC삼립에 따르면 봄 한정판 제품인 ‘체리블라썸 시리즈’는 딸기와 체리, 벚꽃향 등을 활용한 제품으로 ‘딸기크림체리빵(딸기크림과 체리앙금을 넣은 빵)’, ‘상큼미니샌드(벚꽃향과 딸기맛이 조화로운 샌드빵)’, ‘체리앙금팡(체리앙금과 슈크림을 넣은 빵)’, ‘크랜베리쫀득볼(크랜베리를 넣은 쫀득한 빵)’, ‘미니딸기롤(딸기시트 위에 달콤한 딸기 크림을 넣은 롤)’이며, 4월 말까지 슈퍼마켓이나 편의점에서 판매한다.
SPC삼립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1일부터 SPC삼립 공식 페이스북에서 ‘썸 있는 봄날, 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체리블라썸 시리즈' 제품을 구입해 인증샷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일본 여행 상품권, 영화관람권, 연애 도서 등을 선물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자세한 내용은 SPC삼립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계절에 맞는 맛과 디자인을 적용한 제품으로 '체리블라썸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계절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ann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