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TM 한정판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 연속 매진 기록

▲조성아 물분 크림의 최신상 한정판 버전,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 (사진제공=조성아TM)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이 지난 1일 토요일 홈앤쇼핑을 통해 진행된 2차 방송에서도 매진을 달성했다.

조성아 물분 크림의 최신상 한정판 버전인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겨울 시즌에 맞춰 새롭게 패키지 리뉴얼된 제품이다. 흰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톤 케이스에 고급스러운 로즈 골드 컬러 로고가 더해져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에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방송에서도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되며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기염을 토했다.

초초스팩토리 조성아TM 관계자는 “‘제품력 뿐만 아니라 패키지까지 겨울 시즌 맞춤형으로 제작되어 이번 홈앤쇼핑 2차 방송에서도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며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마치 본연의 피부인 듯 자연스러운 민낯 메이크업을 구현해주며 일상의 화장을 도와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물분 크림 허니블렌드 스노우 에디션은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더해져 춥고 건조한 혹한기에도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복숭아 빛 피부로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꿀풀추출물, 아티산허니 추출물, 물타지 않은 3가지 수액(대나무수액, 자작나무수액, 알로에베라잎수액)의 막강꿀보습 에센스가 40% 함유되어 피부가 마를 틈 없이 보습을 가득 채워준다. 3종 트리플 보호막(penavtin R/Sopynol SP/멀티펩타이드)이 피부에 짱짱한 꿀보습 코팅을 입혀 피부 속 수분 증발을 막고 탄력을 끌어 올려준다. 

또한, 핑크플라워, 진주추출물 등의 성분들이 칙칙한 피부, 붉은 피부, 노란 피부, 푸석푸석한 피부, 얼룩덜룩한 피부 등 얼굴이 그림자 지는 요인을 해결해 속부터 차오르는 광채를 부여해주며, 눈가 및 팔자 주름과 각질, 칙칙한 민낯톤 개선의 효능을 입증 받아 어떠한 피부든지 밝은 안색으로 연출해준다. 눈가, 팔자 주름은 물론 피부 윤기, 탄력, 각질 개선에도 도움을 줘 48시간 동안 자연스러운 광채가 나는 맑은 복숭아 빛 꿀보습 피부를 선사한다.

조성아TM의 물분 크림 스노우 에디션은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몰,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