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쇼호스트 심스라, 집콕 에스테틱 제품으로 누페이스 트리니티 제안

▲심스라TV에서 누페이스 트리니티를 리뷰하는 모습. (사진 출처=심스라 유튜브 채널 '심언니TV')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집에 오랜 시간 머무는 ‘집콕족’이 늘어났다. CJ오쇼핑 간판 쇼핑호스트이자, 뷰티 분야의 전문 쇼호스트인 심스라가 보다 슬기롭게 집콕생활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을 제안했다.

최근 에스테틱이나 피부관리실을 찾는 대신, 뷰티 디바이스를 이용해 집에서 직접 피부관리를 하는 ‘홈뷰티족’이 늘고있다. 이러한 홈뷰티족이 참고하면 좋을, 홈에스테틱 아이템의 리뷰가 쇼호스트 심스라의 개인 유튜브채널인 ‘심언니TV’에 소개됐다. 

올해 초, 심언니TV는 ‘뷰티쇼호스트 심스라의 협찬 없는 리뷰’라는 타이틀 아래 미세전류 기계 3종을 전격 비교 및 리뷰했다. 그 중 홈뷰티족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누페이스 트리니티가 이목을 끌었다.

▲누페이스 트리니티가 오는 30일 CJ오쇼핑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누페이스)

누페이스의 트리니티는 미세전류가 피부 깊숙하게 전도돼 처진 부위의 피부 탄력과 피부 결, 늘어진 모공에 도움을 준다. 또한, LED 관리 기기인 누페이스 TWR은 트리니티 본체와 결합 가능한 별도의 헤드로, 총 36개의 LED 라이트가 피부관리에 도움을 준다.

CJ오쇼핑에서 다가오는 30일 오후 5시 30분, 트리니티 한정판인 슈퍼차지드블루 에디션(49만8000원)을 10만 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더불어 TWR(19만8000원)까지 특별 추가 구성으로 받아볼수 있다.

한편, 누페이스 트리니티는 2020 뉴뷰티 어워드에서 '스킨케어기기’부문 미세전류기기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뉴뷰티 어워드는 뷰티 업계 최고 권위의 상 중 하나다. 10주년을 맞은 올해, 뉴뷰티 전문가들의 엄격한 심사 하에 선정됐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