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8월 이오데이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우리 아이’ SNS 이벤트

▲남양유업의 8월 이오데이 이벤트 /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은 25일 어린이 요구르트 브랜드 ‘이오’의 '이오데이'를 맞아 8월 30일까지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오데이 이벤트는 이오의 브랜드명에서 착안해 매월 25일마다 SNS를 통해 다양한 주제로 열린다.

8월 이오데이 이벤트 주제는 '아이와 함께 실천하고 있는 사회적 거리두기 방법'으로 어린이들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게재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이오 제품을 지급한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앞으로도 ‘이오데이’ 이벤트를 계속 시행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