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디스플레이가 유튜브에 폴더블 디스플레이를 알리기 위해 각종 영상을 선보인다. / 사진=삼성디스플레이
삼성디스플레이(대표이사 이동훈)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 통해 폴더블 디스플레이 알리기에 적극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삼성디스플레이는 최근 폴더블 디스플레이 기술과 장점에 대해 알려주는 '찬란한 미래를 펼치다(Unfold the Brilliant Future)'와 '삼성 폴더블 OLED 20만회 폴딩 테스트(Samsung Foldable OLED 200,000 Folding Test)'를 제작, 삼성디스플레이 유튜브 공식 계정을통해 공개했다.
'찬란한 미래를 펼치다'는 폴더블 디스플레이 기술과 장점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제작된 영상 콘텐츠다.
'삼성 폴더블 OLED 20만회 폴딩 테스트'라는 제목의 영상도 유튜브 공식 계정에 공개됐다.
출연자가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를 방문해 실제로 20만 번의 실험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소비자에게 소개하는 브이로그 형태로 제작됐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