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의 빕스 홀리데이 연말 신메뉴 출시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빕스(VIPS)는 특화 모델인 일산점, 어린이대공원점 등 ‘테이스트 업(Taste-up)’ 매장에서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은 ‘씨푸드 그릴 존’과 ‘씨즐링 라이브 존’을 1일부터 전 매장으로 확산한다고 밝혔다.
또한, 연말에 어울리는 풍성한 신메뉴도 출시한다.
씨푸드 그릴 존은 가리비, 새우, 낙지, 시사모 등 다양한 그릴 씨푸드를 무제한으로 즐기는 코너다. 연말을 맞아 대구 턱살구이, 통연어구이, 피쉬 빠삐요뜨까지 풍성한 메뉴를 추가로 선보인다.
씨즐링 라이브 존은 다양한 메뉴를 취향에 맞게 담아 바로 조리해 즐기는 코너로, 통통한 새우와 쫄깃한 홍합을 다양한 소스, 토핑과 함께 즐기는 ‘감바스’가 가장 인기다.
이 코너에서는 연말 스페셜 메뉴로 최상의 비율로 배합해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는 ‘함박’을 출시한다. 깊은 풍미의 데미그라스 소스를 더하고 부드러운 수란을 올려 톡 터트려 먹는 ‘수란 함박’, 몽글몽글 치즈 크림소스와 눈꽃 치즈를 듬뿍 올려 극강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눈꽃치즈 함박’ 등을 씨즐링 팟에서 따끈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다. 또한, 샐러드바의 다양한 메뉴와 조합해 ‘치즈폭탄 함박쉬림프 버거’, ‘멕시칸 스타일 함박 버거’ 등으로도 즐길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