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 케어비,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먹소’ 이벤트

▲남양유업 케어비가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먹소’ 이벤트를 진행한다. / 사진=남양유업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영양 맞춤 이유식 ‘케어비’는 신축년 소의 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엄마도 나도 케어비로 한우 먹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케어비는 지난해 3월 출범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4~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이유식 완료기 이후의 아이를 위한 아기반찬 서비스를 제공한다. 

케어비 이유식 서비스는 400개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이 중 약 40%에 영양 단백질 무항생제 한우가 들어있다. 케어비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엄마를 위한 소고기 선물세트와 아이를 위한 케어비 식단 최대 50% 쿠폰 등의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우선 21년을 기념해 신규 회원과 기존 회원에게 21%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서 소고기 선물세트와 육포 세트, 케어비 식단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추천왕’을 선별, 소고기 선물세트, 케어비 식단 50% 쿠폰, 아이꼬야 아기 간식세트 등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홈페이지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