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 ‘반갑소!’ 새해 첫 순진 이벤트 열어

▲CJ푸드빌 뚜레쥬르는 '순진우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와 랜덤박스를 선보인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신년 스페셜 제품 ‘순진우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할인 이벤트와 랜덤박스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순진우유 시리즈’는 흰 소띠 해인 2021년을 기념해 영양만점 우유 본연의 순수하고 진한 맛에 집중한 빵·케이크 제품이다. 

1월 27일부터 29일까지 3일간 뚜레쥬르 매장에서 순진우유 시리즈 제품 구매 시 기본 10% 할인을 제공한다. 해당 품목은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우유로만 반죽해 진하고 건강한 ‘폭신폭신 우유 브레드’, ‘순진 우유 크림 빵’, 우유와 어울리는 재료를 더해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빵 속에 우유 퐁당’, ‘연유 퐁당 밀크 브레드’, 신년 행복을 기원하며 함께 즐기기 좋은 케이크 ‘순진우유 퐁당 바닐라’, ‘우유 카라멜이 즐겁소’ 등이다. 

순진우유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특별히 기획한 ‘순진우유 퐁당 랜덤 박스’도 신년 한정으로 선보인다. 순진우유 퐁당 랜덤 박스는 귀여운 우유갑 모양의 브레드 박스로, 순진우유 제품과 뚜레쥬르 베스트셀러 제품을 랜덤으로 구성해 직접 만든 수제 생크림 1컵과 함께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 앱으로도 주문할 수 있다. 이벤트는 매장별로 상이할 수 있으며,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재료 본연의 맛에 집중한 순진우유 시리즈가 건강한 맛으로 벌써부터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면서 “할인 혜택 및 소장 가치 높은 귀여운 랜덤박스로 순진우유 시리즈를 더욱 맛있게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