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보안 특화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 출시

클라우드 설계·구축·운영단계에서 보안 중점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원스톱 제공

안랩(대표 강석균)은 축적된 보안역량을 기반으로 클라우드 설계부터 구축, 운영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보안에 특화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 ‘안랩 클라우드’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안랩 클라우드는 클라우드 설계, 구축, 운영, 보안관제 등 클라우드를 안전하게 도입하고 운영하기 위한 모든 단계에서 보안에 중점을 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안랩은 축적된 보안대응 노하우가 집약된 보안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환경 설정, 운영 최적화 등 고객 클라우드 환경 전반의 가이드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구축 및 정보보호 컨설팅’ ▲운영·장애·보안관리 등 ‘매니지드 서비스’ ▲24×365 보안상황을 모니터링하고 대응할 수 있는 ‘클라우드 보안관제’ ▲기술지원 등 클라우드 도입과 운영 시 사용자가 고려해야하는 필수 요소를 모두 제공한다.

안랩 클라우드를 이용하면 고객은 클라우드 구축 설계단계부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다. 도입 후에도 안랩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보안관제와 매니지드 서비스를 바탕으로 ‘설정 오류’와 같은 운영 실수로 인한 보안사고를 예방할 수 있다. 기존에 클라우드를 도입해 운영하고 있는 고객도 안랩 클라우드를 이용해 클라우드 보안을 강화하거나 재구축 할 수 있다.

서비스 신청을 원하는 고객은 서비스 소개 페이지(ahnlabcloud.com )에서 ‘서비스 신청하기’ 링크를 눌러 견적 및 구매상담을 받거나 안랩의 영업대표에게 문의하면 된다.

김형준 안랩 서비스사업부문 상무는 “많은 전문가와 사용자들이 클라우드 도입 및 운영에 있어 가장 큰 고민거리로 보안을 지목하고 있다”며 “이번에 출시한 안랩 클라우드로 안랩의 축적된 보안역량과 대응경험을 MSP 분야에 적용해 보안이 빌트인 된 차별화된 클라우드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