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핀글로벌, 클라우드 MRA 컨설팅 무상 제공

추가 예산 집행 없이 클라우드 도입 모든 단계 컨설팅 받을 수 있어


클라우드 딜리버리 플랫폼 기업 베스핀글로벌(대표 이한주)은 클라우드 도입을 고려하는 기업을 위해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준비상태 평가(MRA) 컨설팅’을 무상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클라우드 MRA 컨설팅은 아마존웹서비스(AWS) 마이그레이션 준비상태를 진단하고 도입계획을 제안하는 것으로, 마이그레이션 완료 후 월 사용비용이 5000만 원 이상으로 예상되는 기업 또는 베스핀글로벌이 직접 추천한 고객사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베스핀글로벌은 국내 최초로 AWS 마이그레이션 컴피턴시를 획득한 바 있다.

이번 무상 서비스는 클라우드 도입을 위한 고객의 현 상태를 점검하는 것이 목적으로, 도입 필요성과 주체, 교육, 프로세스, 운영, 보안에 이르기까지 모든 단계에 대한 컨설팅을 진행한다. 주요 이해 관계자를 대상으로 한 컨설팅을 통해 고객은 클라우드 도입 시 얻을 수 있는 인프라 비용 절감, 업무 효율성 향상, 개발시간 단축, 오류 감소 등 효과와 이점을 구체적으로 상담 받을 수 있다.

회사 측은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첫 단계인 MRA 컨설팅을 무상 제공하는 것은 많은 회사가 본격적인 마이그레이션 작업 전에 관련 예산이 반영돼 있지 않을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고객사는 추가적인 예산 사용 없이 빠르게 컨설팅을 받아 부담을 최소화하고 마이그레이션 계획 수립과 실행을 구체화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