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꼬빌, 심쿵 두부면 짜장·볶음짬뽕, 심쿵 닭가슴살 오븐구이·만두 출시

▲사진=꼬꼬빌


프리미엄 닭가슴살 브랜드 꼬꼬빌은 부담없이 건강하게 먹기 좋은 심쿵 두부면 짜장·볶음짬뽕, 심쿵 닭가슴살 오븐구이 2종, 심쿵 닭가슴살 만두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심쿵 두부면 짜장·볶음짬뽕은 작년 출시된 심쿵 두부면 파스타 3종의 인기에 힘입어 추가로 출시된 제품이다. 밀가루가 전혀 들어가지 않은 포두부를 면으로 사용했으며, 두부면과 잘 어울리는 자체 개발 짜장, 짬뽕 소스, 닭가슴살, 각종 채소를 곁들여 씹을수록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식단 관리 중에도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심쿵 닭가슴살 오븐구이 2종은 오븐 스팀 공법을 사용해 풍부한 육즙과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 기름에 튀긴 고칼로리 치킨 대신 가볍게 먹기 좋다. 알싸한 마늘의 풍미에 달콤함이 가미된 ‘스위트 갈릭’, 자메이카 스타일의 화끈하게 매운 ‘스파이시 저크 바비큐’ 두 종류가 있다.

심쿵 닭가슴살 만두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만두가 칼로리가 높아 고민하는 사람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이다. 만두피는 슈퍼푸드 귀리와 유청단백분말로 영양을 더했으며 만두 속에는 당면 대신 칼로리가 낮은 천사채, 닭가슴살, 각종 채소를 최적의 배합으로 넣어 부드러운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느낄 수 있다.

꼬꼬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3종은 간편하고 맛있게 드시면서 관리하실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라며 "다양한 소스가 들어가 한정된 식단에 지친 분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꼬꼬빌은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으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런칭 특가 할인이벤트를 비롯 신제품 3종 중 원픽 제품을 고르면 선물을 증정하는 ‘MY PICK 이벤트’, 신제품 후기 작성 시 푸짐한 선물을 드리는 ‘너는 후기 나는 경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꼬꼬빌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는 3월 17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출시된 신제품을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