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봄을 마중하는 옷장 정리 기획전 실시

▲LF 보리보리가 봄을 마중하는 옷장 정리 기획전을 실시한다. / 사진=LF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봄을 맞아 기존의 옷을 정리하고 새로운 옷을 들이는 고객들을 위해 월간 디저트 4월호 ‘봄을 마중하는 옷장 정리(Clean up your closet)’를 발행하고 소개된 제품을 최대 65% 할인하는 기획전을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월간 디저트는 디자이너(Designer)와 인서트(Insert)의 줄임말로, 디자이너들이 ‘숨어있는 잇 아이템(It-Item)’을 선별해 재미있고 특별한 방식으로 소개하는 콘텐츠다.

이번 4월호에는 옷 소비에 대한 의사결정을 도와주는 테스트가 포함됐다. 결과에 따라 개인별 꿀팁을 제공받을 수 있다.

디저트를 살펴보며 마음에 담아둔 상품은 기획전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리빙박스가 준비됐다. 기본적인 플라스틱 박스는 물론 접이식 수납함과 속옷 정리함 등 13종의 리빙박스가 3천 원대부터 마련됐다.

파로마가구의 서랍장은 19% 할인된 9만 9천 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마켓비, 셀레스타 등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의 서랍장도 4만 원대부터 선보인다.

옷장 속 옷들을 정돈할 수 있는 한샘 수납박스, 오너클랜 옷 커버, 소다스쿨 제습제 등의 관리용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김도운 상무는 “봄을 맞아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옷장부터 정리하는 고객들의 의류 관리용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보리보리의 디자이너들이 엄선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으니 평소 눈여겨본 제품을 좋은 기회로 구매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리보리는 오픈 13주년을 맞아 4월 한 달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3주년 기념 스페셜 특가 상품이 매주 새롭게 구성되며, 신규 회원과 우수고객은 전용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