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전문 모두그램은 유튜브 서비스 출시와 함께 편의성을 강화한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31일 밝혔다.
많은 사람들이 소통을 하기 위해 SNS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 SNS의 인지도가 올라가면서 마케팅 채널로 이용하는 기업들이나 개인 사업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SNS 상에서 홍보를 하기 위해서는 팔로워가 많아야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이 되기도 하고, 영향력이 크다는 표시를 나타내기도 한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는법을 찾거나 구매를 하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 SNS 마케팅 전문 업체 모두그램이 주목받고 있다.
모두그램은 기존의 인스타 한국인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 제공에서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와 구독자 늘리기를 출시하며 서비스를 확대했다. 해당 서비스는 실제로 활동하는 한국인 유저로 구성되며, 24시간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다. 또한 자동화 시스템으로 주문 후 바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모두그램 관계자는 "모두그램을 찾는 고객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사이트 리뉴얼을 진행했다"며 "구매할수록 더 싸지는 등급제 혜택을 도입한데 이어 인스타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 무료로 진행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스타그램 팔로워 좋아요 늘리기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모두그램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