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보리보리, 유아동 여름 데일리룩 기획전 실시…최대 90% 할인

▲LF 보리보리가 유아동 여름 데일리룩 기획전을 실시한다. / 사진=LF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20일까지 소재별 여름 데일리룩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성인보다 기초 체온이 높고 에너지가 많아 통풍이 잘 되는 옷을 입어야 하는 아이들을 위해 기획됐다. 건강함과 패션 트렌드를 모두 만족할 수 있는 린넨, 쉬폰, 시어서커, 인견, 메쉬 등 여름 특화 소재 의류를 한 자리에 모았다. 

탑텐, 헤지스, 타미힐피거, 폴햄 키즈부터 모이몰른, 컬리수 등 인기 아동복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90%까지 할인을 실시한다. 

탑텐 키즈는 린넨 소재 코튼 민소매 블라우스를 69% 할인한 7900원에 판매하며 여아 린넨 와이드팬츠는 1만9900원에 판매한다. 헤지스 키즈는 체크셔츠와 가디건을 최대 69% 할인한다. 통기성과 신축성이 우수한 시어서커 원단 소재의 타미힐피거 스트라이프 팬츠는 4만 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모이몰른에서는 땀 배출에 효과적인 메쉬 원단의 의류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체온유지를 위한 바람막이가 1만 2천원부터 마련됐으며 유아 우주복 세트는 21%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이 밖에도 플라스틱아일랜드 키즈, 버블트리, 밤비노 등은 주니어 여아를 위한 쉬폰 소재의 원피스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컬리수에서는 인견 소재 상하 세트를, 마밤앤맘푸에서는 풍기인견 파자마 세트 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준비했다.

이화정 LF 보리보리 사업부 상무는 "이번 여름 기온이 예년보다 높을 것으로 예측돼 성인보다 기초 체온이 높은 아이들이 더위를 많이 탈 것으로 예상된다"면서 "아이들이 올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도록 고심해 준비한 행사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LF 보리보리는 18일까지 쇼핑 할인위크인 ‘런닝위크’를 진행 중이다. 행사 기간 중 날마다 할인 품목이 달라지며 15일에는 트렌드키즈, 16일 백화점·아울렛 키즈, 17일 주니어, 18일 신발 및 잡화 카테고리에 한해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한 장씩 카테고리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