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 최화정쇼, 한 달간 여름 특집 방송 진행

▲CJ온스타일 최화정쇼가 한 달간 여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 사진=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은 대표 프로그램 최화정쇼가 오는 30일부터 7월 21일까지 한 달간 여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화정쇼는 2016년 4월 출범 이후 업계 트렌드를 이끌며 라이프스타일 제안 프로그램으로 입지를 굳혔다. 지난 5년간 고객 누적 주문 금액도 약 5000억 원을 육박한다.

최화정쇼의 여름 특집 방송 슬로건은 ‘디자인 유어 섬머 라이프(Design Your Summer Life)’다. 무더운 여름을 이겨낼 수 있는 리빙, 뷰티, 식품 카테고리의 최고 상품만을 엄선해 판매할 계획이다. 프로그램 주 고객층이 40대 여성인 점을 착안해 모바일 방송도 강화한다. 제한된 방송 시간, 적은 수량 등 이유로 본 방송에서 소개하지 못한 상품을 최화정쇼 생방송이 끝난 직후 모바일 라이브에서 연달아 선보일 예정이다.

TV 생방송에서는 실생활과 밀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소개한다. 오는 30일에 방송하는 ‘브리오신 세제’는 식물에서 추출한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프랑스 유기농 인증 단체인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세제다. 이외에도 7일 독일 명품 주물 브랜드 ‘ATM 프라이팬’, 14일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엘로엘 선쿠션’, 21일 CJ온스타일 대표 리빙 브랜드 ‘앳센셜 수건’ 등을 판매한다.

모바일 라이브에서는 최화정 본인이 철저하게 검증한 상품을 소개한다. 핫한 브랜드인 만큼 재고가 항상 부족해 상대적으로 짧게 방송할 수 밖에 없다. 여름 특집 방송 첫 모바일 상품은 스톤웨어로 유명한 브랜드 ‘르크루제’를 선택했다. 지난 5월 출시한 최신상 플로라 컬렉션 테이블웨어를 선보인다. 여름 휴가를 떠나는 고객을 위한 ‘네파 캠핑세트’,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 우산으로 알려진 ‘펄튼 우산’, 68년 전통 시카고 수제 팝콘 ‘가렛 팝콘’ 등도 만나볼 수 있다. 이 방송은 모두 네이버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쇼핑라이브’에 동시 송출된다.

홍수경 CJ온스타일 Live콘텐츠1팀 부장은 “잠 못 드는 긴긴 여름 밤 고객에게 새로운 활력과 재미를 전달하기 위해 최화정쇼 특집 방송을 준비했다”며 “최화정쇼를 보면서 더 많은 고객들이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알아가며 쇼핑 만족감까지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