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뚜레쥬르가 ‘고소미 브레드’를 출시했다. /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뚜레쥬르는 식사 걱정을 해결해 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는 부드럽고 폭신한 질감의 곡물빵에 햄프씨드를 듬뿍 올려 고소하게 톡톡 터지는 식감이 조화롭다. 잡곡을 풍부하게 넣어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즐기기 좋다.
또한, ‘크림치즈 고소미 브레드’는 잡곡 듬뿍 고소미 브레드에 프랑스산 고급 크림치즈 ‘르갈 크림치즈’를 샌드해 더욱 풍성한 맛을 낸다.
이외에도 무더위에 지치기 쉬운 오후, 간식으로 제격인 디저트 제품도 눈길을 끈다. ‘고소미 꿀 러스크’는 곡물빵에 달콤한 꿀을 듬뿍 발라 구운 러스크에 아몬드 토핑까지 더해 고소함의 정수를 보여준다. ‘고구마 왔 슈’는 귀여운 고구마 모양 슈에 부드러운 커스터드 생크림과 달콤한 고구마 크림을 가득 채웠다. ‘소보로 만난 앙넛’은 바삭한 소보로를 덮은 도넛 속 달콤한 백앙금을 가득 넣었다.
SKT ‘티데이(T Day)’도 진행한다. SKT T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7월 14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단 하루 동안 뚜레쥬르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1000원당 3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할인 전 구매 금액 최대 2만 원 내에서 멤버십 카드당 1회에 한해 최대 6000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T Day 혜택 이용 시 같은 날 T멤버십 상시 할인 혜택도 이용 가능하며, 결제 1건 당 1가지 혜택만 적용 가능하다. 타 쿠폰 및 할인, 기프티콘 금액권과 함께 사용할 수 없으며, 온라인 쇼핑몰 및 배달 앱에서는 적용 불가하다.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