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입문자를 위한 2021+2022 손해사정사 강의 선봬

이윤혜 기자 2021.07.19 16:11:20


의학기술의 발달로 100세 시대가 다가오면서 손해사정사가 주목받고 있다. 손해사정사는 보험사고 발생 시 손해액 및 보험금을 객관적이고 공정하게 산정하는 전문인력이다. 자격 취득 시에는 관련 업계 취업이 수월해질 수 있어 최근 보험 관련 기업 및 공기업 손해사정 분야의 필수 자격증으로 떠오르고 있다. 손해사정사 연봉은 하는 일·취업처·업무강도에 따라 상이하나, 능력과 경력에 비례해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손해사정사 시험은 객관식 1차 시험과 2차 주관식 서술형(논술형)시험으로 구분할 수 있으며 시험일정은 일 년에 한 번 진행된다. 시험과목 특성상 출제범위가 방대하고, 변별력 향상을 위해 출제 난이도가 상승할 수 있어 체계적인 시험 준비가 요구된다.

이런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그룹의 시대에듀가 입문자를 위한 2021+2022년도 손해사정사 프리미엄 종합반 강의를 새롭게 선보였다. 

단기간 높은 학습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단계별 커리큘럼을 적용한 종합반 강의는 1·2차 시험 대비과정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상품이다. 동차 합격이 목표인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로 평가된다. 강의 교재로는 다년간 축적된 시대고시기획만의 교재 집필 노하우로 핵심 내용을 선별 수록한 손해사정사 도서 시리즈를 채택해 강의 완성도를 높였다.

현재 시대에듀에서 수강할 수 있는 신체·차량 손해사정사 인강은 프리미엄 종합반 이외에 2021+2022 압도적 1차 전략반, 2021+2022 HIGH CLASS 2차 전략반 등이 있다. 시대에듀의 손해사정사 전임교수 한치영 교수는 해당 강의를 통해 시험과목별 전략 학습 노하우와 출제 가능성이 높은 문제 유형을 전수할 예정이다. 실무 경험이 많은 현직 손해사정사 교수가 이끌어 나가는 강의인 만큼 수강생들은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시대에듀는 오는 7월 27일까지 '7HEER UP'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수강료 즉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어 수험생들에게는 현 시기가 수강신청의 최적기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시대에듀는 합격수기를 작성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문화상품권, 기프티콘 등을 제공한다. 자세한 강의 내용과 이벤트 내용은 시대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