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소방공무원 포함 각 직렬 합격수기 전격 공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소방은 소방공무원 합격 수기를 포함한 전 공무원 직렬별 합격수기 총 3200여건을 전격 공개한다고 31일 밝혔다.

실시간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합격수기 콘텐츠는 총 조회수 670만회 이상을 돌파했다. 에듀윌 소방 관계자는 "소방공무원 합격선배들의 생생한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는 콘텐츠"라고 소개했다.

에듀윌 소방의 ‘합격수기’ 콘텐츠 페이지에서는 소방공무원 합격수기를 무료로 확인할 수 있다. 제공되는 합격 수기는 ‘직장생활을 병행하며 합격한 수기’와 ‘단기간 소방공무원에 합격한 수기’ 등으로 다양하다.

더불어 에듀윌 소방은 ‘상세 직렬 검색하기’ 기능을 추가해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이 본인이 준비하는 직렬의 후기 만을 손쉽게 모아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소방공무원 합격수기 1건당 조회수가 1200회를 돌파할 정도로 다수의 소방공무원 수험생들이 이용하는 콘텐츠로 자리 잡았다.

에듀윌 소방 ‘합격수기’ 콘텐츠 페이지에서는 소방공무원 합격수기 확인은 물론, 합격수기 작성도 가능하다.

에듀윌 소방이 운영하는 ‘합격수기’ 콘텐츠 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무료 이용은 에듀윌 소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