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3종 출시

▲LG생활건강의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3종 /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착한 성분으로 지속 가능한 ‘빌리프 X VDL 비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LG생활건강에서 처음 선보이는 이번 비건 메이크업 라인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클린 뷰티를 추구하는 빌리프의 철학과 생동감 있는 메이크업 세계를 창조하는 VDL의 색조 노하우가 만나 탄생했다.

멀티 컬러 리퀴드, 프라이머, 스틱 파운데이션 등 3가지로 구성됐으며, 전 제품이 동물 실험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했고, 피부 자극 테스트와 한국비건인증원의 비건 인증을 완료했다.

‘블라스트 밤 스퀴즈 페인트’는 립, 치크, 아이 등에 맑은 수채화 발색을 연출해주는 리퀴드 타입의 멀티 유즈 제품으로, 생기를 더하고 싶은 부위에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부스팅 밤 워터 프라이머’는 화사한 핑크빛 로지 컬러가 피부 본연의 톤은 유지하면서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럽게 톤업시켜 줘 간단한 외출이나 활동 시 ‘원마일 톤업 프라이머’로 활용 가능하다. 

‘부스팅 밤 스틱 파운데이션’은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으로 마치 내 피부처럼 가볍고 매끄러운 피부로 표현해준다. 얇고 섬세하게 밀착되며,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침 없이 피부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보송하게 마무리된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