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3회 정보처리기사 필기시험 '가답안 풀 서비스' 이벤트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오는 8월 14일에 시행되는 제3회 정보처리기사 시험 일정에 맞춰 '가답안 풀 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듀윌 정보처리기사 관계자는 "가답안 오픈 알림과 자동 채점 서비스를 담은 가답안 풀 서비스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지금 사전 예약 시 수강할인권, 파이널 학습 패키지, 간식 교환권 등을 제공하며 시험 종료 직후 재응시자를 위한 시험 분석 총평과 후기 이벤트도 공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가답안 사전예약은 오는 8월 1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올해 에듀윌 3회 정보처리기사 학습 패키지는 파이널 특강, CBT 모의고사, 해설 특강이 있다. 파이널 특강에서 에듀윌 전문 교수가 전 과목의 출제 패턴을 요약 정리해주며 해설 특강으로 명확한 문제풀이 과정도 소개한다. 

사전 예약자는 정보처리기사 필기시험 종료 이후 가답안 오픈 문자를 통해 자동채점 서비스로 자신의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

'가답안 풀 서비스'는 에듀윌 정보처리기사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정부기관상 13관왕을 수상한 종합교육기업이다. KRI 한국기록원에서 공인중개사 최대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은 바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