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양, 건강& 시리즈 3종 출시…21일까지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이윤혜 기자 2021.08.13 15:45:17


건강식품전문기업 헬스밸런스㈜의 홍삼브랜드 천지양은 건강& 시리즈 3종 ‘혈행& 홍국 알티지오메가3, 눈& 초임계루테인 아스타잔틴, 간& 밀크시슬’ (이하 혈행&, 눈&, 간&)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혈행&은 오메가3에 전통원료 홍국을 더해 중성지질은 물론 콜레스테롤까지 복합관리가 가능한 혈행건강 집중 케어 제품이다. 흡수가 잘되는 rTG타입 오메가3에 특수공법과 장용성캡슐로 어취를 최소화했다.

눈&은 노화로 인한 침침함과 눈의 피로도 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저온초임계 친환경공법 추출 및 원료부터 캡슐까지 식물성 원료로 구성해 안전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한 루테인과 미세조류에서 얻은 아스타잔틴에, 동의보감에 눈을 밝게 해준다고 수록된 결명자 등 전통원료를 부원료로 담았다.

간&은 현대인의 바쁜 일상으로 지친 간의 개선을 돕는 제품으로 주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 실리마린 하루 권장 섭취량 100%(130mg)에 헛개나무를 비롯한 간에 좋은 전통원료 40종을 부원료로 담았다. 

천지양은 건강& 시리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16일~21일까지 6일 동안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 헬스밸런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이벤트 제품이 공개되며 이벤트 제품에 한해 선착순 100명에게는 100원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리뷰 기간 내 포토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본품 1개를 추가 증정한다.

천지양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건강& 시리즈는 천지양이 홍삼 브랜드에서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발돋움하기 위한 두번째 제품"이라며 "꾸준히 동의보감을 현대화하고 연구하여 인체에 부담이 적은 천연성분 기반의 전통원료를 블렌딩한 건강기능식품 연구개발에 매진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