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1 제4회 소방설비기사 '원서접수비 100% 환급' 이벤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년도 제4회 소방설비기사 시험 응시자 대상으로 '원서접수비 100%환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8월 27일까지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수강기록이 없어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합격여부와 상관없이 사이트 내 '접수비 환급 및 특별혜택 신청하기' 버튼 클릭 후 수험표와 등록사항만 입력하면 된다.

이번 4회 소방설비기사 필기시험 원서접수는 20일까지 응시생을 받으며, 9월 12일부터 본 시험이 치러진다. 합격자에게는 현금으로 원서비를 환급해주며, 불합격해도 합격캐시로 돌려받아 수강료 할인권처럼 사용할 수 있다. 

환급 이벤트 참여 혜택으로 최종 학습 마무리를 도와줄 에듀윌 전문 교수진의 파이널 특강과 온라인CBT모의고사를 전원 제공한다. 주요 시험 범위의 요점을 분석하며 대표 출제 유형을 설명한다. 실제 시험처럼 연습하는 CBT모의고사 및 해설 특강을 통해 최근 출제 경향도 한번 더 복습 가능하다. 수험생은 9월 12일까지 '나의 강의실'에서 해당 특강을 수강하며 자신의 부족한 학습 영역을 보완할 수 있다.

지금 소문내기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도 20명 한정으로 증정한다. 원서접수비 환급 이벤트 소식을 네이버 등 주요 자격증 커뮤니티에 공유한 뒤 사이트 내 참여 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원서접수비 100%환급' 이벤트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