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 장학금 지원반 열어…사회복지사 1급 최종합격 30만 원 지원


최근 정부의 복지정책 확대로 인해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위더스 사회복지사에서는 2022년 사회복지사 시험 최종 합격 시 장학금 30만 원을 지원해주는 ‘장학금 지원반’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은 국가공인자격증으로 재시험·갱신이 필요 없는 평생 자격증이다. 관공서, 학교, 병원, 연구, 기업체, 복지시설 등 취업 분야가 다양해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증가했다. 또한 의료사회복지사와 학교사회복지사의 경우 사회복지사업법 개정에 따라 사회복지사 1급 자격증 취득이 필수적이다.
 
위더스 사회복지사의 ‘장학금 지원반’은 2022년 시험을 대비할 수 있으며 불합격 하더라도 2023년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도록 무료로 수강 기간 연장이 가능하다. 해당 강의는 위더스 사회복지사 1급의 대표 패키지 중 하나이다. 2022 시험 최종 합격 및 조건을 충족하면 축하 장학금을 30만 원을 지급하고 있다.(*제세공과금 제외) 

또한 ▲통합이론서+기출문제집+핵심요약서▲기출문제 특강+핵심요약 특강+모의고사 특강+초시생 입문 특강+최신개정법령특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장학금 지원반’은 스터디 신청권 및 오프라인 특강 50% 초청권을 제공해 박정훈 강사와 직접 소통할 수 있게 하며, 핵심이론·기출문제풀이·모의고사 해설 강의 등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특히 ‘해커스 사회복지사 1급 합격의 필 시리즈’ 교재는 박정훈 강사가 직접 집필한 교재로 중요 개념과 최근 11개년 기출문제를 직접 분석해 디테일하게 해설되어있어 수험생들의 사회복지사 합격을 돕는다. 해당 교재는 대형 온라인 서점에서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위더스 사회복지사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웰컴혜택 5종(필수 합격 가이드+최신기출문제 해설 강의+박정훈 강사 강의 48시간+기출문제+1:1 상담) ▲단기합격 핵심요약서▲레벨테스트▲자동채점 서비스 등 다양한 무료 혜택까지 지원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위더스 사회복지사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사이트에서는 사회복지사 1급 시험, 사회복지사 1급 기출, 사회복지사 1급 강의, 사회복지사 1급 교재 등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