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미학홍삼, 추석 선물세트 할인 및 경품 제공 이벤트


트바로티 김호중의 금산미학홍삼은 추석을 맞이해 추석 선물세트 할인 이벤트 및 구매고객을 위한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금산미학홍삼은 오는 9월 6일 19시 30분부터 한시간동안 K쇼핑을 통해 브랜드 베스트셀링 상품인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을 판매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고객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추석맞이 할인 이벤트와 추석선물세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추가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에는 김호중의 캐리커처와 사인이 각인된 시그니처 컬러 퍼플 보온보냉 텀블러를 추석선물세트 구매고객 전원에게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여 고객의 니즈를 총족시키고자 했다.

금산미학홍삼의 홍삼정 프리미엄 스틱은 진세노사이드가 25.11mg가 함유된 고함량 제품으로 휴대가 쉽고, 물에 타서 차로도 마실 수 있다. 효용성도 높여 현재 금산미학홍삼 제품 라인업 중 베스트셀링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금산미학홍삼 전 제품은 체내 흡수율과 홍삼의 기능성을 높이기 위해 진세노사이드 Rg3 함량을 높였다.

금산미학홍삼 담당자는 "코로나 19 이후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홍삼이 주목받고 있다" 며 "최상의 상품과 올바른 정보전달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한편 공식모델인 김호중과 함께 적극적으로 준비해 고객들과 커뮤니케이션 할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