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틴, 광고 퀴즈 이벤트 ‘내귀에 하루틴’ 오픈


모두의 하루에 건강한 루틴을 함께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하루틴'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광고 영상 퀴즈 이벤트 ‘내귀에 하루틴’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9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하루틴 TV 광고의 댄스 버전 영상을 보고 광고 속에서 ‘하루틴’이 몇 번 언급되는지 확인 후 이벤트 참여하기 버튼을 눌러 노출 횟수를 게시판에 비밀글로 작성해 참여할 수 있다. 목소리로 언급되는 노래 가사 및 내레이션에 나오는 ‘하루틴’ 단어를 세면 된다. 단, 텍스트 노출은 횟수에서 제외된다.

참여자 중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9월 29일 홈페이지 당첨자 발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루틴 광고는 화려하고 재미있는 그래픽 비주얼과 댄스는 물론, CM송을 하루틴맨으로 등장하는 하루틴 모델 김희철이 직접 노래를 부른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하루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하루틴의 다양한 광고 영상은 하루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하루틴 홈페이지에서는 추석 시즌을 겨냥한 추석 프로모션도 활발히 진행 중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