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좌 수강료 할인 이벤트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중개사 창업 및 취업 컨설팅을 제공하는 부동산 아카데미 강좌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전했다.

오는 17일까지 누구나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마련한 '슬기로운 할인생활'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보다 저렴한 비용으로 창업마스터(6·12개월)와 실전경매 마스터 강좌를 수강하며, 실전에 즉시 활용 가능한 실무 지식을 배워갈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한국공인중개사협회 발표자료에 따르면 지난 12년도부터 20년도까지 부동산 창업자 수가 3만여명 더 증가한 것으로 파악된다"며, "현재 11만여명이 부동산 현장에 참여하고 있는 만큼 에듀윌 회원분들이 보다 실질적으로 부동산 전반의 흐름을 이해할 수 있는 해당 강좌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에서 ‘창업마스터’ 과정은 수강료 20만원 할인 혜택, ‘실전경매 마스터’ 강좌 수강료는 36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본 강좌 모두 실제 부동산 현장 전문가 20여명이 전담해 실제 부동산 현장 사례를 통한 실무 지식 수업을 진행한다. 개인·합동 사무소, 중개법인, 투자 컨설팅 등 교과수업에서 얻기 힘든 실전 수업으로 각 분야에 보다 전문적인 강사진으로 라인업을 꾸렸다.
 
에듀윌은 현재도 중개사 자격증 취득 이후 경매, 세무 등 부동산 관련 종사 시 얻기 힘든 최신 이슈를 서로 공유할 수 있도록 에공회(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도 운영하고 있다. 에듀윌을 통해 중개사 시험에서 합격한 회원은 에공회 인맥북을 통해 온오프라인 스터디도 참여하며, 동문 합격 선배로부터 다양한 조언도 얻을 수 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운영하는 '슬기로운 수강료 할인생활'에 대한 내용 확인 및 참여는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