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바이오 기업 휴럼은 추석을 맞이해 오는 23일까지 추석맞이 감사 기획전을 진행중이라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리미엄 유산균 트루락, 식물성 영양제 비너지 등 휴럼의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품목에 따라 쇼핑백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이번 기획전에 성장기 어린이 건강 브랜드인 뮴도 포함된다.
휴럼 관계자는 "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뮴은 좋은 원료와 성분을 기본으로, 엄격하고 철저한 품질관리 시스템으로 제작했다"며 "어린이의 영양 균형과 권장 섭취량을 고려해 과학적으로 배합하면서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 할 수 있도록 제형과 맛을 아이들의 선호에 맞췄다"고 설명했다.
이번 기획전을 통해 뮴 튼튼 칼슘 젤리와 뮴 면역 아연 젤리, 뮴 향균 프로폴리스 칙과 뮴 크니 녹용 분말 등 어린이 영양제 뮴 제품들을 1+1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휴럼은 ‘휴럼샵 선물하기’ 기능을 운영 중이다. 주소를 모르더라도 전화번호만 알고 있다면 휴럼의 다양한 건강 기능 식품 선물이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추석에 소중한 분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소비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한 선물하기 기능은 대면만남이 어려운 사회적 시기와 맞물려 고객분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전했다.
추석 맞이 감사 기획전과 휴럼샵 선물하기 기능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공식 판매 채널인 휴럼샵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