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대표 대학생 대외활동 ‘에듀윌 프렌즈’ 5기 활동 마쳐

강동식 기자 2021.10.01 17:16:11

▲에듀윌이 운영하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 ‘에듀윌 프렌즈’ 5기가 지난달 30일 비대면으로 해단식을 갖고 활동을 마무리했다. / 사진=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자사가 운영하는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 ‘에듀윌 프렌즈’ 5기가 지난달 30일 해단식을 갖고 활동을 마쳤다고 밝혔다.

에듀윌 프렌즈는 3개월간 에듀윌의 제도와 직무를 체험하고 광고·홍보 콘텐츠 제작 스킬을 교육받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홍보활동을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에듀윌 교재, 활동 지원금이 지급되며, 우수 활동 인원에 대한 포상과 에듀윌 입사 지원 시 가산점 부여 등의 혜택도 제공해 대학생들의 대외활동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27명의 에듀윌 프렌즈 5기는 7월 1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유튜브, SNS, 블로그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활발한 홍보활동과 미션을 수행했다. 비대면으로 치러진 해단식에서는 그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우수 활동 인원에 대한 시상을 진행했다.

에듀윌 프렌즈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인재육성팀 관계자는 “매년 우수한 인재들이 에듀윌 프렌즈로 활동하며 놀라운 활약을 보여주고 있다”며 “에듀윌 프렌즈 활동이 대학생 여러분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 여정에 좋은 경험이 됐기를 바라며, 6기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