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헬스,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10월 프로모션 진행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탈헬스는 1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기획전 행사에 참여하고, 기간 중 5일과 10일 올리브영 온라인몰의 ‘오늘의 특가(오특)’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바이탈헬스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10월 프로모션을 통해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데이 20포(10일분)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나이트 10포(10일분)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올인원 하비탈출 10포(10일분) △바이탈슬림 다이어트 잔티젠 30캡슐 등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바이탈슬림은 5만원 이상 구매 시 MCT오일 200명 선착순 증정, 추가 장바구니 쿠폰 행사, 3만원 이상 구매 시 5% 할인, 5만원 이상 구매 시 7% 할인, 7만원 구매 시 1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이탈헬스는 바쁜 일상 속 아름답고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현대인의 니즈에 맞춰 번거로움은 덜어내고 간편함과 효과는 더한 올인원 솔루션을 선사하는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대표 제품은 탑모델 장윤주와 한혜진이 전속모델로 활동중인 ‘바이탈슬림’으로 다양한 라인업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한 포씩 섭취할 수 있다는 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바이탈헬스 관계자는 "평소 해당 제품에 관심이 있었던 사람들은 건강한 아름다움을 챙길 수 있는 바이탈슬림 라인의 온라인 기획전을 놓치지 않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