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름 F&S는 자사 브랜드 ‘토마토김밥’과 ‘본말감자탕’이 IFS 프랜차이즈 창업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8일 밝혔다.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 창업상담의 장으로, 각 업종마다 행사장 내 부스를 설치해 예비 창업자들에게 창업 관련 홍보 및 정보 제공을 실시한다.
푸름 F&S의 외식 브랜드 토마토김밥과 본말감자탕은 이번 박람회에 참여해 브랜드 경쟁력과 미래 비전을 소개할 예정이다.
푸름 F&S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창업 시장이 침체기를 겪고 있는 가운데, 대형 창업 박람회는 업종과 브랜드에 대한 효과적인 홍보가 가능한 무대라고 생각한다”며 “자사 브랜드인 ‘토마토김밥’과 ‘본말감자탕’이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창업 박람회 참여 시 각 브랜드의 행사 부스를 찾아주시면, 단순히 창업을 권유해드리는 부분을 넘어 브랜드가 가진 전략과 비전 등 상세한 사항을 안내드릴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푸름 F&S는 토마토김밥, 본말감자탕 등 자사 브랜드를 통해 창업 박람회 상담자를 대상으로 특별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가맹비 면제를 비롯한 인테리어 비용 특별할인, 주방자동화 설비 특별지원 등의 내용으로 구성되며,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당일 각 브랜드 현장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