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입주가구 전문 베이직가구, 가을맞이 신제품 유색 원목가구 선보여


프리미엄 원목가구 공장이자 친환경 수제 가구 브랜드 베이직가구는 가을을 맞아 신제품 유색 원목가구를 폭넓은 디자인은 물론 1:1 맞춤 비스포크까지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원목 침대 프레임부터 원목 2층 침대 등 다양한 공간별 유색 가구를 선보이는 것을 기념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15%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기간에 인천 직영 쇼룸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베이직가구는 원목과 친환경 벤자민 무어 페인트 또는 자연 추출 오일 마감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베이직가구 관계자는 “원목에 자연스러운 컬러감을 더한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유색 원목가구가 꾸준히 사랑받아 오고 있는 만큼 다양한 디자인의 신제품을 출시해 고객 제품 만족도는 물론 키즈가구를 구매하려는 신규 고객 유입률 또한 증가하고 있다”며 “사용자의 공간과 취향에 따라 사이즈, 디자인, 컬러, 수종을 1:1 맞춤 비스포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베이직가구의 2000평 직영 쇼룸(1~3층 전시장)은 인근 지역들과 접근성이 용이한 부평 IC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가구 전문가를 통해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자세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또 기본 운영 시간 외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1:1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