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 예스24 10월3주 베스트셀러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1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필기 한권끝장 [이론편+기출문제편] (개정판)'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 한국산업인력공단 안전관리분야에서 10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3위와 4위는 각각 '2021 에듀윌 산업안전산업기사 필기 한권끝장 [이론편+기출문제편]' 및 '2021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실기 한권끝장 [필답형+작업형](개정판)' 교재가 차지했다.

본 교재는 산업안전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 대비를 돕는다. 초보 수험생이 기초용어와 관련개념부터 익힐 수 있게 '이론편'을 구성했으며, 실전 학습을 위해 최근 6개년 기출문제집을 복원한 '기출문제편'을 담았다. 

에듀윌 산업안전기사 관계자는 "단기간 합격을 위한 한달 플래너도 수록해 매일 필요한 학습 분량도 지정했으니 효율적으로 시간을 관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한달 합격 플래너는 독학생의 학습 환경에 맞춰 하루 5시간 학습을 제안하고, 주말 집중 플래너는 일과 공부를 병행하는 직장을 위해 제작됐다. 이론편은 최근 15년간 기출문제를 요점 정리했고, 사진과 삽화자료를 첨부해 수험생의 이해도를 높였다. 

올해부터 개정된 산업안전보건법과 한국전기설규정 등 주요 사항을 반영했다. 최신 개정 법률에 따라 정답과 해설을 변경해 학습 혼동을 줄였다. 수험생은 이번 시험의 출제 경향을 확인하면서 에듀윌이 제공하는 부록으로 복습할 수 있다. 

시험 전 막판 실력 점검을 위한 '빈출개념 암기노트'와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가 무료로  제공된다. 특히 빈출개념 암기노트는 이번 시험과목의 주목해야 할 5개 영역(숫자, 단어, 법칙 등)의 주요 이론을 담았다. 수험생은 모의고사를 3회차 풀이하면서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언제든 해설과 OMR카드를 확인해볼 수 있다. 명확한 문제풀이 과정이 궁금하다면 시험 1주 전에 무료 지원되는 '실전 모의고사 해설특강'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