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기업 델 테크놀로지스의 공식 총판 오진상사는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H 시리즈)를 탑재한 고성능 델 인스피론(Dell Inspiron) 16 7610 노트북을 11번가에서 할인 및 이벤트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16인치형 'Dell Inspiron 16 7610'은 인텔 11세대 코어 프로세서를 기반으로 엔비디아 지포스 RTX 그래픽을 탑재하고 ‘엔비디아 스튜디오’ 인증을 갖춘 감각적이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크리에이터를 위한 노트북이다.
디스플레이 4면에 '인피니티엣지(InfinityEdge)' 기술을 적용해 폼 팩터에서 디스플레이가 차지하는 비율은 89%로 한층 시원하고 생생한 소비자 경험을 구현했다.
최대 32GB 3200MHz의 메모리, 1TB SSD의 스토리지 및 추가 SSD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다. 또한 차세대 전송 규격인 썬더볼트 4(USB 타입-C) 포트 1개, USB 3.1 2개, HDMI를 지원해 높은 연결성도 완비했다.
무게는 약 1.9kg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며, 16.9~18.9mm의 얇은 두께에 알루미늄 소재로 뛰어난 내구성과 고급스러운 외관을 구현했다. 특히 드롭힌지 기능과 5개의 히트파이프 쿨링 팬이 장착돼 강력한 냉각 성능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WiFi 6 듀얼 안테나 탑재, Waves MaxxAudion Pro 오디오, 86Whr의 우수한 배터리 용량을 자랑하고 있다.
한편, 오진상사는 오는 11월 30일까지 Dell Inspiron 7000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11번가에서 ‘구매 리뷰 이벤트’와 ‘MBTI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개인 SNS 또는 구매 페이지에 리뷰 작성 시 선착순으로 Dell 정품 가방을 증정하며, 구매 또는 비구매자 모두 참여 가능한 MBTI 퀴즈를 통해 1인 크리에이터를 위한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11번가 제품 상세 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