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쓱데이 맞아 이색전시 펼쳐

슈퍼카부터 초소형 헬리콥터까지 볼거리, 즐길거리 다양

▲스타필드 하남은 쓱데이를 맞아 ‘모빌리티 쇼’를 준비, 초경량 헬리콥터를 선보였다. / 사진=신세계프라퍼티


신세계프라퍼티는 신세계그룹 18개 계열사가 총출동하는 쇼핑 축제 ‘2021 대한민국 쓱데이’를 맞아 스타필드 전 지점에서 다채로운 전시와 체험 이벤트, 쇼핑 행사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필드는 매년 쓱데이 행사에서 요트, 경비행기, 이동형 별장, 캠핑카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였다.

3회째를 맞는 올해는 초경량 헬리콥터부터 빈티지 클래식카, 수 십 억 원 상당의 슈퍼카까지 모빌리티를 주제로 한 풍성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또 위스키, 아트, 리사이클링 등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팝업스토어를 열어 찾는 재미를 더했다.

스타필드 하남은 모빌리티쇼를 준비했다. 벤츠, 포르쉐, BMW 등 인기 차량부터 초경량 헬리콥터까지 한곳에 모았다.

초경량 헬리콥터는 벨기에 디날리(Dynali)의 'H3 Sport' 모델로, 기동성이 뛰어난 2인승 항공기다. 행사 기간에 구매하면 3000만 원의 할인 혜택과 교육 비행 30시간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서로 다른 자동차 브랜드와 모델 관람, 시승 체험이 가능하고 행사기간 구매 시 사은품과 특별한 가격 혜택까지 제공한다.

또 하남점은 MZ세대를 비롯한 자동차 애호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입빈즈와 라운지엑스가 선보이는 로봇커피 트럭과 스트리트카 컬쳐 브랜드 피치스가 선보이는 다양한 튜닝카가 한자리에 모인다.

스타필드 고양은 드라이빙 체험장을 만들었다. 국산 초소형 전기차 마이크로레이서를 체험하고 라이선스 발급을 해주는 이색 이벤트를 연다.

스타필드 안성은 BMW와 함께 ‘Color Your Joyful Moment’를 주제로 전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점별로 볼거리, 즐길 거리뿐 아니라 다양한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인기 제품을 대폭 할인 판매하는 패밀리 세일과 스타필드 단독으로 나이키, 아디다스 등 10여 개 브랜드가 진행하는 최대 30% 브랜드데이 할인 등 아이템 획득 찬스가 펼쳐진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