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1 에듀윌 네일 미용사 필기 2주끝장' 교재 공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네일아트 미용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021 에듀윌 네일 미용사 필기 2주끝장' 교재를 집필했다고 밝혔다.

본 수험서는 2주 동안 학습해 네일 미용사 필기시험의 합격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선보였다. 수험생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컬러 삽화', 빠른 합격을 위한 '전문가의 합격 TIP' 등 다양한 항목들로 구성됐다. 나아가 '전문용어박스'를 교재 곳곳에 배치해 독학하는 수험생이 복잡한 전문용어를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이 교재는 네일 미용사 필기시험을 대비하기 위해 기출문제를 재구성한 '기출 복원문제 6회분'을 제공한다. '기출 복원문제 6회분'은 다량의 문제풀이를 통해 수험생의 실전 감각 향상을 지원한다.

하루 만에 끝내는 '무료 족집게 강의'와 이동 중에도 비공개 기출문제 풀이가 가능한 'CBT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학습 기간 단축을 돕는다. 더불어 시험 직전에 중요 문항, 핵심 개념 암기를 돕는 '빈출 OF 빈출 250선'으로 최종 점검까지 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복잡한 이론 및 출제 빈도가 낮은 문제로 시간 낭비하지 않도록 '이론 무료강의'와 '기출문제 자동암기'를 함께 제공한다”고 전했다. 

'2021 에듀윌 네일미용사 필기 2주끝장'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등 온·오프라인 서점 등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