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벳블랑,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제안

‘젤라비’와 함께 다채로운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TIP 선보여

▲사진=지앤코


겨울 시즌 스타일링의 완성은 단연코 ‘아우터’라고 할 수 있다. 본인에게 딱 맞는 매력적인 아우터 하나만 있으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지엔코(대표 김석주)는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벳블랑(COVETBLAN)에서 모델이자 인플루언서인 ‘젤라비’와 함께 다양하고 다채로운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을 제안한다고 18일 밝혔다.

코벳블랑은 특유의 내추럴한 무드의 감성이 돋보이는 유니크한 브랜드다. 이번 겨울 시즌 아우터들은 이러한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묻어나는 동시에 뉴트럴한 컬러의 클래식하며 페미닌한 무드가 돋보인다. 더불어 매력적인 컬러, 다양한 길이감의 코트류부터 캐주얼하고 편안한 패딩류들까지 포근하고 스타일리쉬한 아우터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고객에게 폭넓은 선택을 제안한다.

앞서 선보였던 F/W 캠페인에서는 물론, 이번 F/W 시즌 내내 젤라비 개인 SNS에서 ‘코벳블랑’의 가을, 겨울룩을 직접 스타일링 및 연출해 많은 ‘좋아요’ 수를 받았다. 댓글에 그녀의 팬은 물론 브랜드 소비자의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고, 이와 함께 높은 판매율을 나타냈다.

특히 젤라비가 착용했던 크롭 기장의 핸드메이드 코트와 러블리한 니트는 DM으로 많은 고객의 문의가 빗발쳤다.

▲사진=지앤코


코벳블랑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11월 16일부터 ‘젤라비의 겨울 아우터 스타일링 영상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영상은 젤라비 본인이 직접 선택한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해 캐주얼하지만 발랄한 무드로 코벳블랑의 코트 및 패딩의 데일리한 아우터 연출법을 보여준다. 이 영상을 감상한 뒤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영상 속 젤라비가 착용한 아우터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5일까지 진행된다.

코벳블랑은 소비자에게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시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 겸 영향력이 있는 모델 ‘젤라비’와 함께 이번 아우터 스타일링 영상 외 추가로 겨울 스타일링을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더욱더 추워지는 날씨에 재미없는 옷차림보다는 좀 더 톡톡하지만 데일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을 제안할 예정이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