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진로 나침반"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성공전략 설명회 개최

12월 4일 진행…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진로 선택 도움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진로를 결정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을 위해 '성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취득 후 창업 및 취업을 고민하는 수강생의 진로 방향 선택을 돕는다. 수강생은 에듀윌 합격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통해 진로 선택 및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강의는 총 3강으로 진행되며 에듀윌만의 노하우를 담아냈다. '중개업 창업, 취업 출발전략'을 시작으로 '고소득 공인중개사 성공 비법', '부동산 전문가의 Q&A' 등 다양한 항목으로 구성했다.

성공전략 설명회를 신청하면 성공굿즈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성공굿즈는 자격증 취득 후 실무 도움을 주는 '중개실무 Q&A 모음집', '합격노트 3종세트' 등 여러 경품으로 구성됐다.

이밖에도 본 설명회 중에만 진행하는 혜택을 마련했다. 강의 관련 상담예약 시 수강할인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설명회 수강 후 추가적인 학습이 필요한 수강생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부동산 종합 실무 마스터', '부동산 창업 마스터', '황종화교수의 경매 마스터' 등 여러 과정 중 본인에게 필요한 강좌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성공전략 설명회는 12월 4일 오후 2시에 시작하며, 에듀윌 공식 유튜브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강남 캠퍼스'에서 시청할 수 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