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비아×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서울 맛집 탐사 랜선 라이브’ 진행

25일 오후 7시 ‘서울 랜선 맛집 투어’ 라이브 방송 진행


미식 큐레이션 플랫폼 캐비아(KAVIAR)는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서울 랜선 맛집 투어’를 주제로 25일 오후 7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삼성위크 특집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삼성닷컴 비스포크 큐커 페이지에서 방송 사전 알림 신청을 할 수 있다.

이번 ‘캐비아×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 라이브 방송에서는 캐비아 베스트 제품과 해당 요리의 모태가 되는 캐비아 파트너 레스토랑들의 브랜드 스토리를 직접 들을 수 있다. 라이브 방송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랜선 맛집 투어 세트를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로 맛있고 간편하게 조리하는 방법을 알려주며 레스토랑에 직접 가지 않아도 된다.

라이브 방송 전용 할인 세트인 랜선 맛집 투어 세트는 ‘을지로’ 을지로보석의 보리새우미나리전, ‘용산’ 야스노야 지로의 함바그, ‘서래마을’ 볼라레의 마르게리따 피자, ‘압구정’ 삼원가든의 양념갈비 꽃살과 떡갈비가 각각 2인용과 3~4인용에 맞게 구성되며, 5가지 세트로 방송시간 한정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이번 방송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이벤트로는 라이브 방송 중 추천인 코드로 ‘BESPOKE’를 적고 가입하면 23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마트에 가거나 캠핑, 여행을 갈 때 요긴하게 쓸 수 있도록 보냉 기능이 있는 캐비아 제품 전용백인 캐비백을 30명에게 제공하고, 200명에게는 캐비아의 베스트 제품을 랜덤으로 전달한다. 방송 중 추천인 코드를 적고 가입한 고객 중 베스트 포토 리뷰를 남겨준 1명에게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를 증정할 예정이다. 베스트 포토 리뷰는 오는 25일부터 12월 10일까지 진행된다.

김성민 인에이트 캐비아(KAVIAR) 마케팅 본부장은 “삼성전자 비스포크 큐커와의 파트너십으로 캐비아 각 제품의 최적의 조리값을 찾아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레스토랑에서 먹은 그 맛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오랜 시간 함께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김민경 기자 peac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