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커머스 플랫폼 디아스타는 구독형 어학교육 앱 ‘마이풀’과 제휴를 맺고 입점 및 본격적인 판매를 기념하여 12월 1일부터 2주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디아스타 아스타에듀에서 수강권을 구매하는 사용자 20명을 추첨해 무선 이어폰을 증정한다. 디아스타 게시판에 이용후기를 작성한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커피쿠폰을 증정한다.
마이풀은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 등 토익을 체계적으로 구성한 강의 영상과 3만여 개의 문제 풀이 등의 학습 콘텐츠를 제공하는 어학 구독 앱이다. 출퇴근 길 이동시, 잠들기 전에, 커피를 마시는 시간에 잠깐 짬을 내어 공부할 수 있는 짧지만 탄탄하고 재미있는 콘텐츠가 제공된다.
디아스타 관계자는 “디아스타를 꾸준히 찾는 주된 사용자는 디지털에 강한 20대~30대가 주를 이룬다"며 "자기개발에 투자되는 비용에 인색하지 않은 MZ세대의 일상의 전반에 유용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마이풀 구독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고 말했다.
260여개의 프리미엄 호텔, 여행, 골프, 렌터카와 레저티켓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디아스타는 해외여행 상품 및 ‘아스타에듀’의 교육 카테고리를 더욱 다양화해 한 단계 발전한 라이프 커머스 플랫폼으로 나아가려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